소진플라워

24시간 문의 가능 01021125976

sojinflower, connect 자세히보기

일상/카페

카페 인포메이션, 강남 주차가능 카페

sojinflower 2021. 8. 11. 12: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진플라워입니다.

저는 요즘 아주 설레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7월말 예정되었던 휴가를 부득이하게 취소하고ㅠ 아주 속상했는데 드디어 다음주에 여름 휴가를 떠나게 됐어요!!
물론 코로나 때문에 일정은 매우 간단하지만 말이죠.

일요일 저녁 항공, 숙박, 렌트카 예약하고 상세한 계획을 세우기위해 남자친구와 카페에서 만났어요.
저희는 차로 움직이기 때문에 주차 가능한 카페 중 예쁜 곳을 찾았답니다. (여기 조용하고 너무 좋아요!)
저는 양재에서 버스타고 가고 남자친구는 휴무라서 먼저 도착해서 일하고 있었어요ㅎㅎ

tmi지만, 이날 버스카드 두고 내렸답니다

퇴근 후엔 배가 고파 정신을 못차리죠 ㅎㅎ
도착하자마자 바로 주문주문!
저는 칼로리 높은 베이컨토스트
남자친구는 pt 끝나고 왔는데 (색감은 예쁜)샐러드,,, 대단해,,, 엄청 맛있어 보이죠? 맛있더라구요

사실 코로나 때문에 카페 가는 것도 조심스러운데 다행인건지 손님이 없더라구요.

지하 입구에요. 이 곳에 소품도 조화 작품도 모던한 느낌이지만 지루하지 않게 아주 잘 꾸며져 있어요.
휴식이 필요할 때 오면 좋은 공간이랍니다.

저희가 앉은 곳 바로 옆자리! 조화 작품이에요. 저런 라인과 느낌을 낼 수 있다는게 정말 멋지지 않나요?
나도 작업할 수 있는데, 진짜 기똥차게 작업할 수 있는데!!
저한테 맡겨주세요❤️

인포메이션 카페는 지하 공간도 있어요. 바깥 풍경보다 조용한 공간을 원한다면 지하도 좋더라구요.
다음에 독서하러 오자고 얘기했어요. 꼭 또 와야지

다시 바깥 풍경이 보이는 우리 자리로 올라가는 중
더 보고 싶은지 계속 아래층 바라보면서 올라가는 만구

먹기 전에 한번 더 찍고, 라떼부터 한 모금!
원두 종류는 2가지 중에 선택 가능하고
제가 선택한 원두는 카라멜 맛이 난다고해서 바로 선택했어요. 아이스로 주문해서 그런지 느껴지진 않았지만 전 커피 맛도 좋더라구요❤️

70% 정도 계획 세우고 벌써 9시가 되어버려 집으로!
여행은 원래 가기 전이 가장 설레잖아요.
출발 전까지 차근차근 셀렘을 가지고 준비해야겠어요.

주차장 가는 길에 구냥 찍고 싶어서



#소진플라워 #인포메이션카페 #강남주차가능카페 #제주여행계획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소진플라워 | 강소진 | 경기도 남양주시 도제원로 19 104동 205호 (강남아파트) | 사업자 등록번호 : 392-02-01810 | TEL : 010-2112-5976 | Mail : sojinflwer.lov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진건퇴계원-040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