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플라워

24시간 문의 가능 01021125976

sojinflower, connect 자세히보기

일상/카페

[일상, 카페] 구리 예쁜 카페, 레이지데이즈

sojinflower 2021. 2. 9. 15:47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양주 '소진플라워' 입니다.

오늘은 아주 오랜만에 하는 '카페' 포스팅 입니다.

 

테니스 끝나고,

학원 가기 전에

식사도 할 겸 다녀온 '레이지데이즈' 입니다.

 

 

 

나오는 길에 본 하늘이 예뻐서 찍은 사진

달이 넘 귀엽죠?

꼭 전깃줄에 매달려 있는 달 같아요ㅎㅎ

귀여워엉

 

아래 사진은 레이지데이즈 메뉴입니다.

 

 

식사로는 스테이크. 필라프. 파스타 빠에야

샌드위치, 그리고 피자가 있습니다.

 

요기는 음료!! 와인이랑 칵테일도 준비되어 있어요~!

저녁에 와서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간단하게 한잔~

스콘이랑 쿠키도 준비되어 있어요 ㅋㅋ

맛있어 보인다..!

커피랑 먹으면 찰떡일거 같은 케이크도 있답니다 ㅋㅋ

먹고 싶다 지금 먹고 싶네요

케이크 위쪽에는 이렇게 핸드메이드라고 적혀있어요

모두 직접 만든다고 하니 더 먹고 싶어지는 듯한ㅋㅋㅋ

코로나ㅠㅠ 증말 조심합시다요 우리

입장하면 바로 출입장 명부 작성하고 발열체크 한답니다.

#내돈내산 #광고 #그런거없음

저희는 찹스테이크&ㅅ저희는 점심도 먹을 겸 간거라서

찹스테이크&쉬림프 필라프

+ 2,900원 추가해서 아,아

뉴욕 칠리미트 샌드위치

+ 4,000원 추가해서 사이다&프렌치프라이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종이로 된 번호표를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직접 가져다 주신답니다~!

피클이랑 소스는 셀프였어요!

이건 뉴욕 칠리미트 샌드위치!

소세지가 엄청 크고 미트소스도 듬뿍 올라가 있어서 그런지

이것만 먹어도 배부를거 같았어요!

저한테는 약간 매웠지만 맛있었습니당

이건 찹스테이크&쉬림프 필라프!

스테이크 존맛탱이에요.

저희는 하남이 가깝다보니

하남 스타필드&트레이더스 자주 가는데요.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스테이크덮밥이랑 토마토 파스타도 좋아해서 자주 먹어요 ㅎㅎ

근데 진짜 그거랑은 퀄리티가 다르더라구요~!

이건 생각보다 양은 많지 않았지만, 맛있었어요 ㅎㅎ

추가한 아아랑 프렌치프라이&사이다

프렌치프라이는 샌드위치 아래에 숨어있어요 ㅎㅎ

소문이 머리같은 만구 머리 ㅋㅋㅋ

탱글탱글 푸들같기도 하고 귀엽당

다 먹고 나오는 길에 찍은 사진 중간중간 포토존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주차공간도 넓게 준비되어 있답니당

감성화원도 같이 운영하는 것 같았어요

화원 안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서

안에서 음료도 마실 수 있답니다.



문에 비친 우리~!

 

화원 안에 식물은 잘 관리되는 것 같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구리 감성 카페 '레이지데이스'

방문 후기였습니다~!

짜란~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소진플라워 | 강소진 | 경기도 남양주시 도제원로 19 104동 205호 (강남아파트) | 사업자 등록번호 : 392-02-01810 | TEL : 010-2112-5976 | Mail : sojinflwer.lov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진건퇴계원-040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