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플라워

24시간 문의 가능 01021125976

sojinflower, connect 자세히보기

일상/카페

주말 데이트 코스, 서울근교 드라이브 경치좋은 "어나더쥬얼리 카페"

sojinflower 2019. 1. 28. 13: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주 친구와 함께 드라이브 겸 다녀온 "어나더쥬얼리" 카페에 대해 소개드리려고 해요^^

친구가 인스타에서 보고 가보고 싶었다고 하길래

저희 집이랑 거리도 가깝고해서 가봤답니다.


우선 "어나더쥬얼리"는

★ 경치

★포토존?

이 두가지가 장점인 카페에요!!

(제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ㅎㅎ)





"어나더쥬얼리"는 2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1층은 러블리한 분위기이고

2층은 좀 더 편안하고 클래식한? 전통적인 느낌이 나는 곳이랍니다.

​2층에 있는 좌석 대부분이 바깥을 향해 비치되어 있어요!

카페의 가장 큰 장점인 뷰!!를 편하게 바라볼 수 있게 되어있는데 

넘 좋았어요.

굳이 의자를 옮기거나 고개를 돌려 아름다운 경치를 보지 않아도 되니까요!!!

아!!! 낮엔 햇빛이 강해 눈이 부시긴 하지만 따뜻하고 오랜만에 광합성해서 좋았답니다!!

​저희는 페퍼민트차, 아메리카노, 치즈케익을 주문했어요!

일회용 컵이라 조금 아쉬웠지만ㅎㅎ

치즈케익은 넘 귀엽게 나오죠?

차나 커피맛은 쏘쏘였습니다~

​인스타감성으로 한장 찍어주고~

​경치를 볼 수있게 비치되어 있는 의자에요!

평일 낮에 가서 다행이 빈 의자를 찍을 수 있었답니다.

​주차장도 살짝 보이네요!

여기 보이는 주차장 뿐만 아니라 뒤에 2주차장도 넓게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조화이긴 하지만

행잉되어 있는 그린덕분에 한층 더 산뜻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냉수랑 티슈, 티슈, 빨대 등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화장실은 여자, 남자 당연히 구분되어 있고

굉장히 깔끔해서 좋았어요!

여자화장실은 1층, 2층

남자화장실은 2층엔 없었어요~

​화장실 문의 모습입니다.

​저희가 처음 갔을 땐 해가 머리위에 있었는데

점점 기울어져 노을지는 모습도 보고 왔답니다.

노을지는 모습이 정말~~~ 아름다우니 늦은 점심먹고 가면

딱 좋은거 같네요ㅎㅎ

​앞에는 모닥불도 피우고 도란도란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야외좌석도 꽤 많이 마련되어 있어요.

제가 간 날은 바람이 많이 불어서 밖에서 잠깐 사진찍거나 하는 분들은 계셨지만, 모두 실내에 계셨어요ㅎㅎㅎ 

이 사진도 2층의 모습입니다.

​1층은 주문하는 공간과 2층이랑은 전혀 다른 화이트 톤의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랍니다. 트리랑 영상 그리고 작은 소품들이 넘 귀여웠어요!

​입구 쪽에는 이렇게 네온사이 있는 핑크핑크한 분위기의 공간이 있는데 조명이 좋아서 ㅎㅎㅎ 사진찍으면 예쁘게 나온답니다.

제가 갔을 때 의류브랜드인지 모델이 촬영을 하고 있더라구요!

바로 이 공간에서요 ㅎㅎㅎ

얼굴도 진짜~~~ 작고 이목구비가 얼마나 예쁘던지.. 인형인줄 알았어요.


외부도 이렇게 잘 되어있답니다^^​

​석양지는 모습인데 멋지죠?

​외부에도 꽤 많은 좌석이 준비되어 있는데 여름에 한번 더 와야겠어요~~

롯데월드타워까지 쭉 보이는 경치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까지

팔당쪽에는 워낙 이런 카페가 많아서 차도 막히고 힘든데

팔당보다 좀 더 가깝고 교통난이 덜할거 같더라구요!!

경치 좋은 곳에서 편하게 시간보내고 싶은 분들이 가보시면 만족하실 것 같은 ㅎㅎ "미음나루 어나더쥬얼리" 카페 ㅎㅎ

차에서 찍은 사진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당!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소진플라워 | 강소진 | 경기도 남양주시 도제원로 19 104동 205호 (강남아파트) | 사업자 등록번호 : 392-02-01810 | TEL : 010-2112-5976 | Mail : sojinflwer.lov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진건퇴계원-040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