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플라워

24시간 문의 가능 01021125976

sojinflower, connect 자세히보기

sojinflower

[다산신도시꽃집추천 다산동플라워샵 소진플라워] 첫인사꽃바구니, 대학원졸업축하꽃다발, 환갑축하꽃다발, 콩쿨꽃다발, 여자친구를 위한 꽃다발, 기업꽃배달회사에서축하해주는결혼기념일!

sojinflower 2023. 8. 29. 15:00
반응형

 

 

소진플라워 시드니 출장, 시드니에서 소진플라워

다산동꽃집 소진플라워

안녕하세요! 소진플라워입니다. 오늘도 어제도 내일도 예쁜 꽃과 싱그러운 식물 가득 준비해드리고 있는 소진플라워입니다.

좋은 날이면 소진플라워를 떠올려주시는 감사한 분들! 수많은 꽃집 중에 소진플라워의 손길을 선택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며!

언제나 진심을 다해! 제 마음을 꼭꼭 담아 준비하고 있습니다.

소진플라워 플로리스트 강소진

 

 

sojinflower, 꽃과 함께 모든 순간이 특별해지도록

그럼 소진플라워의 예쁜 작품 구경해보실까요?


'처음 뵙겠습니다. 예쁘게 봐주세요:_)!' 라는 예쁜 문구와 함께 주말이면 꼭 준비해드리는 #첫인사 꽃다발&꽃바구니

이번에는 꽃바구니로 준비해드렸어요.

소진플라워 작품들 중에 골라주신 이미지를 베이스로 계절 소재들로 맞춰 준비해드린 첫인사꽃바구니랍니다.

부드러운 핑크아이보리 느낌에 오렌지로 포인트 주어 제작한 꽃바구니입니다.

사랑과 감사 기쁨을 의미하는 꽃들로 구성했는데요~ 쨍한 색감보다는 부드럽게 느껴지는 색감과 꽃으로 첫인사에 맞게 구성하고 디자인해드렸답니다.

 

 

다산동소진플라워첫인사꽃바구니 상견례꽃바구니

상견례, 어른들께 첫인사 드리는 자리! 꽃바구니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서양난!

서양난은 행운, 행복이 나비처럼 날아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답니다.

분위기있는 멋진 꽃에 의미까지 좋은 서양난도 소진플라워에서 예쁘게 준비해드리고 있습니다.

 

#소진플라워축하꽃다발 #축하꽃다발 #대학원졸업꽃다발 #다산동콩쿨꽃다발 #환갑축하꽃다발

사랑하는 남편을 위한 대학원 졸업 축하 꽃다발부터 아이를 위한 콩쿨 꽃다발과 지인을 위한 환갑꽃까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꽃다발! 축하하는 마음 감사한 마음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선물하는 꽃다발

소진플라워도 그 마음을 알기에 선물하는 분의 마음, 선물받는 분의 마음을 생각하며 진심을 다해 준비합니다.

https://blog.naver.com/sojin59966/223047294179

 

문의 01021125976

 

[남양주꽃집 다산꽃집 소진플라워] 상견례선물 상견례인사난 행복행운을 의미하는 난선물

안녕하세요! 소진플라워입니다:_) 오늘 포스팅! 상견례 선물로 준비한 난입니다! #상견례선물 #상견례꽃 #...

blog.naver.com

 
 

다산동소진플라워꽃다발 축하꽃다발 대학원졸업꽃다발 환갑축하꽃다발 꽃다발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소진플라워에서 준비해드린 예쁜 꽃다발 더 다양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소진플라워 스타일과 느낌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explore/tags/소진플라워꽃다발/

 

 
 

#소진플라워꽃다발 Instagram 콘텐츠 | 해시태그

 

www.instagram.com

 

 

 
 

#여자친구꽃다발 #와이프꽃다발 #할머니생신꽃다발 #소진플라워 #다산동소진플라워

좋은 날마다 소진플라워 찾아주시는 감사한 분들! 모두 재주문해주신 분들을 위한 꽃다발입니다.

처음 소진플라워를 찾아주시는 분들은 선호하는 스타일을 여쭤보고 맞춰서 준비해드리고 있는데요.

재방문 손님들의 경우 전에 준비해드린 꽃다발과는 다른 느낌으로 준비해드리려고 합니다.

더 다양한 꽃을 접하고 경험해보셨으면 하는 마음에서요:_)

하지만!! 원하는 스타일이 딱 있다면 당연히 그에 맞춰 준비해드린답니다.

좋은 날! 커스터마이징한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작품으로 준비해드린답니다.

 

#소진플라워비누꽃다발 #비누꽃다발 #다산동비누꽃다발 #다산동비누꽃 #다산비누꽃다발 #다산유치원졸업꽃다발 #꽃다발

#소진플라워비누꽃다발 #비누꽃다발 #다산동비누꽃다발 #다산동비누꽃 #다산비누꽃다발 #다산유치원졸업꽃다발 #꽃다발

아이들을 위한 꽃다발로 주문해주신 비누꽃다발, 시들지 않고 오래 볼 수 있고 아이들이 만져도 괜찮은 꽃!

생화와는 다른 느낌으로 달콤한 향기도 나는 비누꽃다발이랍니다.

남자아이와 여자아이를 위한 꽃다발로 블루포인트, 핑크포인트로 각각 요청해주셨어요!

비슷한 분위기에 블루는 생화스프레이로 작업해서 특별하게 준비해드렸답니다.

비누꽃에 고급 실크플라워를 함께 조합해서 단조롭지 않게 예쁘게 제작한 비누꽃다발!

받는 분이 아주 좋아해주셔서 저도 넘 기뻣답니다.

#여자친구꽃다발 #졸업식꽃다발 #졸업꽃다발 #블루꽃다발 #특별한꽃다발 #프로포즈꽃다발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위한 졸업 축하 꽃다발, 아침 일찍 연락주셔서 바로 준비해드린 꽃다발입니다.

블루블루한 꽃으로 요청해주셔서 색감 맞춰 부드러우면서 특별하게 준비해드린 꽃다발입니다.

왜 블루로 요청해주셨을까 궁금해하며 작업해드렸는데 픽업오셨을 때 보니 블루 셔츠를 입으셨더라구요!

이날 룩에 맞춰서 요청해주신 꽃다발:_)

픽업해가시는 모습을 보니 넘 잘어울리셔서 미소가 절로 나왔답니다.

특별한 순간을 더 의미있게 만들어주는 꽃다발!

선물하는 분의 마음 선물받는 분의 마음을 생각하며!

소진플라워도 진심을 다해 준비해드렸답니다.

#사랑하는여자친구를위한꽃다발 #여자친구꽃다발 #꽃다발 #강남꽃다발 #역삼동꽃다발

역삼동으로 배송해드린 소진플라워 꽃다발! 특별한 스토리가 담긴 꽃다발인데요 ㅎㅎㅎ

여자친구분께서 남자친구분 부모님을 위한 생신 축하 꽃바구니 주문해주셨어요.

남자친구분께서 생각지못한 선물을 받으셔서 넘 감동하셨는지 소진플라워로 연락주셨답니다.

여자친구분 직장으로 꽃다발 선물하고 싶다구요:_)

당연히 가능하다고 말씀드렸고 남자친구분께서 요청해주신대로 레드장미 그린소재만 더해서 준비해드렸답니다.

여자친구분이 좋아하는 스타일은 꽃바구니 주문받으며 알고 있었기에 그 느낌을 더해서 디자인한 소진플라워레드장미꽃다발 이랍니다.

여자친구분은 더더더 생각지 못한 선물이였겠죠?

얼마나 좋아하시던지:_) 연락받은 저희가 더 감동받고 더 행복했던 하루였습니다.

누군가에서 행복한 순간을 선물한다는 건 아무나 경험할 수 없는거잖아요.

소진플라워는 매일 누군가를 위한 선물을 준비해드릴 수 있어 넘 행복하고 감사하답니다.

:_) 좋은 날 소진플라워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진플라워꽃바구니 #결혼기념일꽃바구니 #기업꽃배달 #단체꽃배달

 
 

#소진플라워꽃바구니 #결혼기념일꽃바구니 #기업꽃배달 #단체꽃배달

이번에는 분당으로 배송해드린 소진플라워 꽃바구니입니다.

회사에서 축하해주는 결혼기념일이라니:_) 넘 행복하겠죠?

소진플라워는 제휴된 기업도 여러곳이고 입사축하꽃바구니부터 직원들을 위한 생일 기념일 그리고 기업행사센터피스와 플라워디렉까지

다양한 작업을 함께하고 있답니다.

소진플라워 결혼기념일꽃바구니, 항상 네추럴한 스타일을 선호하셔서 이제는 알아서 예쁘게 준비해드리고 있답니다.

이번에는 더더 네추럴하게 정원같은 느낌을 담아 준비해드렸는데 좋아해주셔서 넘 즐거웠답니다.

 

소진플라워 결혼기념일 꽃바구니와 생신축하꽃바구니,

요청사항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로 준비해드리는 꽃바구니!

예쁜 꽃에 저의 손길을 더해 더 아름답게 더 의미있게 준비하겠습니다.

소진플라워 결혼기념일 꽃바구니와 생신축하꽃바구니,

요청사항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로 준비해드리는 꽃바구니!

예쁜 꽃에 저의 손길을 더해 더 아름답게 더 의미있게 준비하겠습니다.

소진플라워는 연중무휴 활짝 열려있습니다.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세요.

01021125976

sojinflower.love@gmail.com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소진플라워 | 강소진 | 경기도 남양주시 도제원로 19 104동 205호 (강남아파트) | 사업자 등록번호 : 392-02-01810 | TEL : 010-2112-5976 | Mail : sojinflwer.lov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진건퇴계원-040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