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플라워

24시간 문의 가능 01021125976

sojinflower, connect 자세히보기

sojinflower

[남양주 소진플라워 일상]'오늘도 몬스와 함께' 소진플라워는 꽃과 식물로 행복 전해드리는 중🤍 다산동으로 배송해드린 행복나무!해피트리와 꽃바구니, 플랜테리어 전문, 조경&인테리어 전문

sojinflower 2023. 7. 17. 08: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진플라워입니다.

벌써 7월 중순, 요즘 계속되는 비로 피해 입은 분들에 대해 소식이 뉴스에서 끊임없이 나오고 있어 걱정이 많은 요즘입니다.

아직 7월 중순인데,, 계속되는 비 소식!! 모두 건강하고 안전하게 여름을 지낼 수 있기를 매일 기도하고 있답니다.

[소진플라워 일상]'오늘도 몬스와 함께' 소진플라워는 꽃과 식물로 행복 전해드리는 중🤍 다산동으로 배송해드린 행복나무!해피트리와 꽃바구니, 플랜테리어 전문, 조경&인테리어 전문

습하고 더운 날씨가 계속되다보니 소진플라워도 식물 컨디션과 꽃 컨디션에 더더 신경쓰고 더 일찍 오픈하고 더 늦게 마감하는 날이 많은 요즘

새벽 시장 다녀오는 것도 훨씬 더 많은 시간이 걸리고 혹 사고가 나지는 않을까 안!전!운!전!하고 있답니다.

23년도 상반기가 지나고 벌써 하반기가 되었죠!

상반기 목표했던 것과 준비했던 프로젝트들을 되돌아보기도 하고,,, 연초에 세워뒀던 하반기 목표로 다시한번 점검하고 새로운 목표도 세우고 ㅎㅎ 그렇게 하반기를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시작했답니다.

새롭게 준비한 것 중 하나가 바로 매장 리뉴얼이랍니다. 리뉴얼은 기존 것을 새롭게 한다는 거죠?!

소진플라워 1층과 2층 매장을 쇼룸처럼 꽃과 식물이 더 돋보이도록

또 새로운 공간에 갔을 때 어떤 분위기와 매력으로 자리잡을지 바로 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답니다.

위에 보이는 이미지가 리뉴얼 중에 찍은 사진이랍니다.

초록초록한 분위기 넘 예쁘죠? 싱그러운 식물이 주는 느낌, 그 느낌은 다른 어떤 인테리어로도 연출할 수 없거든요.

맛있는 음식에는 맛있는 와인이 함께하는 것처럼 멋스러운 가구와 함께, 나만의 특별한 공간에 싱그러운 식물이 함께한다면

그 공간이 더 소중하게 느껴지고 애정이 생길거에요.

소진플라워의 플로리스트&가드너들이 디자인하고 식재한 세상에 하나뿐인 작품,

언제든 편하게 만나러 오세요!

[비지니스 공간 플랜테리어 상담 문의]

소진플라워 대표 플로리스트&가드너 강소진

메일 : sojinflower.love@gmail.com

사무실연락처 : 07075372755

직통전화 : 01021125976

[소진플라워 일상]'오늘도 몬스와 함께' 소진플라워는 꽃과 식물로 행복 전해드리는 중🤍 다산동으로 배송해드린 행복나무!해피트리와 꽃바구니, 플랜테리어 전문, 조경&인테리어 전문

오늘도 아침 일찍부터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 소진플라워,

개업화분부터 인테리어 화분, 방에 둘 반려식물과 어머니께 선물할 화분까지

스투키 고무나무 오색마삭 몬스테라 휘커스 등등 매력적인 식물들 가득 준비해드렸답니다.

손님들 한분 한분 다녀가시면 어떤 점이 부족했는지 또 어떤 점을 좋아하셨는지 되돌아보게 되는데

오늘은 식물을 더더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답니다. 공부하고 고민해서 준비한만큼 더 좋아하고 신기해하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거 같아요.

항상 수십가지 식물 준비하면서 더 다양하게 색다른 느낌의 식물 보여드리려고 노력하는데 ㅎㅎ 요즘 그 노력을 알아주는 분들이 더 많아지고 있어 감사한 마음 가득합니다.저희가 디자인한 식물과 화분의 가치를 알아주셔서 감사해요! 새로운 곳으로 가게 되면 아쉽기도 하지만 좋아해주시는 분들을 보면 행복한 마음이 훨씬훨씬 크답니다.

 

요즘 새롭게 준비하고 또 진행하고 있는 몬스와 엄마, 언니와 저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랍니다 ㅎㅎ

언제 공개할지는 모르겠지만:_) 하루하루 소중한 소진플라워의 일상을 담고 있습니다. 특별하지 않지만 소중한 소진플라워의 일상, 행복한 일 기대되는 일 신나는 일 가득한 저희의 하루하루 기대해주세요!!

 
 

소진플라워가 식재한 해피트리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이 많은 요즘!

헤링턴타워 앞에 위치한 고팥슈로 배송해드린 해피트리와 평내 더봄헤어로 배송해드린 해피트리입니다.

둘다 넘 멋스럽고 예쁘죠? 멋진 수형과 매장과 잘 어울리는 화이트톤의 화분으로 깔끔하게 준비해드린 행복나무랍니다.

축하화분은 관리가 쉽고 의미가 좋은 걸로 추천드리고 있어요. 아무래도 매장을 처음 오픈하면 식물에 신경쓸 여유가 부족하기 때문에 생명력 강하고 관리가 편한 식물이 최고랍니다. 거기에 의미까지 좋다면 더 말할 필요가 없겠죠?

 

장대비가 쏟아지는 날에도 정신없이 1층과 2층을 뛰어다니는 저희, 궂은 날씨에도 소진플라워를 찾아와주시고 좋아해주시는 많은 분들 감사합니다. 언제나 지금처럼 진심을 다해 예쁜 꽃과 식물 준비해드릴게요.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나를 위한 선물을 찾아 방문해주시는 분들, 가는 길이 세상 기분좋고 행복하기를 바라면서 마음다해 준비하겠습니다. 모두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24시간 문의 가능합니다.

요즘 날씨로 인해 배송은 제가 직접 가는 경우가 더욱 많습니다.

방문 전에 01021125976으로 연락주세요!

아래는 소진플라워 인스타그램 링크랍니다. 더 많은 작품과 소진플라워의 이야기 궁금하신 분들 클릭해보세요:_)

감사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sojinflower/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소진플라워 | 강소진 | 경기도 남양주시 도제원로 19 104동 205호 (강남아파트) | 사업자 등록번호 : 392-02-01810 | TEL : 010-2112-5976 | Mail : sojinflwer.lov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진건퇴계원-040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