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플라워

24시간 문의 가능 01021125976

sojinflower, connect 자세히보기

일상/일상

[도농맛집, 다산맛집] 고기는 숯불탁탁👍👍👍

sojinflower 2020. 9. 22. 15:38
반응형

 

sojinflower

🌷남양주 소진플라워��


나랑 오빠랑 둘다 좋아하는 고깃집

원래 우리가 최애 고깃집이 문닫고 그 이후로 자주 가는데ㅠ

요즘은 코로나19 땜에 집에서 구워먹기도 하는 중

 

 

어제 점심을 부실하게 먹었는지

4시쯤 되니까 갑자기 당 떨어져서 가방에 있는 간식 다 꺼내먹고 퇴근 전에 컵라면도 하나 먹었다


퇴근하면서 내가방에 있던 오빠 지갑 전해주러 도농 가면서 저녁 메뉴는 고기로 정했다

👏👏👏

정~말 생각만해도 좋아~~

그런 니가 참 좋아~~~

(제이레빗 - 알고있을까, 가사)

 

 

 

 

 

숯불 탁탁,

가게 이름이 왜 숯불탁탁인지 넘나 이해가는

엄청난 화력의 숯불 ㅋㅋㅋㅋ

 

숯불탁탁 소고기는 말이 필요없는 짱맛이고

삼겹살도 맛있다!!

 

🌟숯불탁탁 이용시 주의할 점🌟

소고기 먹고

삼겹살 먹으면 절대 안됨,,,,

삼겹살 핵노맛으로 느껴짐 ㅠ

 


 


어제는 삼겹살 먹었다

치이이익~~~

올리는 걸 찍고 싶었는데

타이밍 놓쳤다ㅋ

언넝 익어라😆❤️😆❤️😆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계란찜❤️

 

여기까지 찍고 먹느라 사진 못찍었다ㅎㅎ



이건 지난번에 먹은 소고기

흡 인스타 스토리로 올린거 가져오고 싶은데 그건 안되네여;;


 

살치랑 갈비살?

사실 기억이 잘 안나요

 

이거 진짜 입에서 살살 녹는다구요!

 

 

기본 반찬

저기 절여진거 전 향도 좋고 맛있던데

오빠는 향이 넘 강하다고 불호라고 하네요

 

 

우리 필수템 콜라

 

 

이거 좀 바싹 익힌거 같은데 ㅋㅋㅋㅋ

진짜 존맛탱 존맛탱

진짜 맛있어여

 

 

후식으로 냉면은 가끔 먹지요


 

 

숯불탁탁 포스팅과는 아무 관련없는 우리 시아

시아 세상에서 젤 귀여워❤️❤️

시아 최고 시아 싸랑해❤️❤️❤️

 

 

마스크 없던 시절이 그리운 소진의 뜬금없는 사진,,,

 


 

 

소진플라워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꽃과 함께 모든 순간이 더욱 특별해지도록

smartstore.naver.com

 

 

 

 

소진플라워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꽃과 함께 모든 순간이 더욱 특별해지도록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소진플라워 | 강소진 | 경기도 남양주시 도제원로 19 104동 205호 (강남아파트) | 사업자 등록번호 : 392-02-01810 | TEL : 010-2112-5976 | Mail : sojinflwer.lov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진건퇴계원-040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