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플라워

24시간 문의 가능 01021125976

sojinflower, connect 자세히보기

일상/일상

송도 아인슈페너, 스탠다드스퀘어

sojinflower 2020. 8. 26. 15:25
반응형
거울샷, 오빠 여기 좀 봐줘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도에서 핫한 카페,
스탠다드스퀘어
Standard Square

#커피맛집 #송도아인슈페너 #송도카페

이미 짱짱 유명해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텐데요 ㅎㅎ

송도에서는 아주 유명한
커피 맛집입니다!

아메는 필수, 달달한 아인슈페너


저흰 근처 파슷하 맛집, 삐짜리아에서
파스타랑 피자로 배를 꽉 채워서
아주 나른하고 졸린 상태로 카페인!!!을 외치면서 달려갔어요 ㅋㅋㅋ

주차하고 올라갔는데
첨엔 찾기가 넘 어려웠어요 ㅋㅋㅋ
엘베 내려서 대로변으로 나오면 있어요!
저희가 카페 찾고 있는데
옆에 다른 두 커플도 이 카페를 찾고 있더라구요ㅎㅎ

스탠다드스퀘어 메뉴


스탠다드 스퀘어 메뉴에요!
옆에 쿠키,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도 점심을 적당히 먹었으면 먹었을텐데
도저히 안될거 같아서 ㅋㅋㅋ
눈으로만 예쁘다를 외쳤답니다!
담엔 꼭 먹을거에여👏👏


창가 자리에 앉아서 햇살을 느끼며~
여유롭게 커피타임을 가졌어요 ㅋㅋ

매장에 자리가 거의...!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더라구요!
그래도 운좋게 햇살이 가득한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답니다.


푸릇푸릇한 파크뷰?
햇살도 좋고 이것이 바로 찐여유죠


매장은 이렇게 가운데를 중심으로
삥 둘러서 좌석이 있어요!


카페인 충전하고 신난
만구 발꼬락, 내 발꼬락


여기 보라구!
찰칵찰칵



사장님이 중간에 블라인드 올려서
헤에~~
앞에서도 햇살이 쫙 들어왔오요~~!



마지막으로
카페에서 가장 중요한건 커피맛이잖아요!
제가 뭐 많이 알진 못하지만
바리스타 자격증도 갖고 있고
커피를 살짝 배웠거든요 (살짝 자랑)

스탠다드 스퀘어는 다양한 원두가 있는거 같았는데
저희가 마신 원두는 스탠다드 블랜드였어요.
아주 부드럽고 달콤한?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커피였어요.

아인슈페너는 지인짜 크림이 넘 맛있어서
세잔은 걍 마실 수 있을거 같았어요!!!
크림+커피 조합은 뭐 말이 필요없지만
스탠다드스퀘어는 더더다 달콤하고 막 부드러워 미치고~~
6,000원의 행복입니다...!


깨끗, 아인슈페너

송도에 또 가게 된다면
테이크아웃이라도해서 먹고싶은
스탠다드스퀘어, 포스팅 끝!

안녕🙃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소진플라워 | 강소진 | 경기도 남양주시 도제원로 19 104동 205호 (강남아파트) | 사업자 등록번호 : 392-02-01810 | TEL : 010-2112-5976 | Mail : sojinflwer.lov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진건퇴계원-040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