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플라워

24시간 문의 가능 01021125976

sojinflower, connect 자세히보기

일상/일상

🎾 테니스 레슨, 한달 찐후기 🎾

sojinflower 2020. 8. 4. 17: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진플라워입니다.

지난번에 테니스 배우기 시작했다고 포스팅 했었는데요.
벌써 한달이 지나고 또 등록했어요!

그래서 한달동안 어떤걸 배웠고, 어땠는지 간단하게 기록해두려고 합니다ㅎㅎ


저는 친구들과 함께 그룹레슨으로 진행하고 있어요.
세명이서 일주일에 한번 레슨 40분 + 스크린테니스 40분 총 1시간 20분이랍니다!


등록하는 날 원장님께서
테니스화 준비해오면 100점이라고 하셔서
친구들이랑 똑같은 모델로 구매했어요.

나이키, 라코스테를 주로 봤는데
라코스테에서 맘에든 테니스화는 품절이였어요 ㅠ
그래서 나이키로 봤고 저희는 초보라서
가격, 디자인 그리고 젤 중요한 사이즈 세가지를 고려해서 골랐습니다.
(아래에 테니스화 사이즈 선택 TIP! 알려드릴게요)

나이키 운동화 코트라이트2 테니스화 흰검
그리고 친구 한명은 사이즈가 없어서 올흰으로 구매했습니다.

친구 덕분에 카드 할인도 받았어요❤️

🎾테니스화 사이즈 선택 TIP!
저희도 엄청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정보가 없어서 고생했어요. 친구는 매장에 가서 신어보기도 했답니다.

저흰 온라인 주문이고 사이즈 교환할 시간이 부족해서 고민고민하다가 모두 10크게 주문했는데, 딱 좋습니다. 길이는 좀 낙낙한데 볼이 워낙 꽉끼다보니까 10은 크게 신어줘야해요!

이유는! 테니스가 옆으로 이동하는 스텝이 많다보니 발목부상이 생길 위험이 높다네요. 그래서! 테니스화는 발을 꽉 잡아주게 나오는거라고...... 주워 들었어요....!

그럼 본격적으로 테니스 레슨 후기 start!

🎾 테니스 레슨 1일차 (7월12일)

첫날이니까, 테니스화랑 라켓들고 사진 찍기
양말까지 맞춰신었지~~

첫날 이후로 이런 사진 1도 없음!

첫날은 라켓 잡는 법 & 포핸드 자세
두가지를 배웠어요.

사진은 레슨 끝나고 스크린 테니스로 연습하는 사진인데요. 자세에 초초 집중하고 쳤는데
In되는 공이 하나도 없었어요 ㅠㅠ

다른 머신으로 연습,
저 발끝 보이시나요? 자세에 초초초집중해서 연습했답니다 ㅎㅎ

이날 끝나고 테니스 넘 재밌다며,
스타필드에 있는 데카트론에서 바로 라켓을 샀답니다 ㅎㅎ 매일매일 자세 연습하겠다면서ㅎㅎ
그리고 정말로 한주는 아침마다 자세 연습했던거 같아요 ㅋㅋ

🎾 테니스 레슨 2일차 (7월19일)

회색티셔츠를 입고 가는 아주 큰 실수를 한 날,,,ㅋㅋㅋㅋㅋㅋ
이날 레슨의 시작은
강사님의 ‘자세 기억나죠?’ 였는데 ㅎㅎ

이날은 강사님이 바로 옆에서 바닥으로 바운딩? 해주는 공을 쳐보는 연습을 계속 하는 식으로 레슨 진행했어요. 자세를 신경쓰면서 라켓 중앙에 공을 맞추는게 쉽지가 않았습니다.

열심히 했는지 너무 더워서 모자까지 벗고 연습했어요 ㅋㅋ
아 그리고 레슨할때는 괜찮은데 레슨끝나고 공 정리할때 땀도 더 많이나고 더 힘든거 같아요 ㅎㅎ

이날 회색티에 충격받아서
운동 끝나자마자 아울렛으로 갔어요!

우선 배가 너무 고프니까
스쿨푸드에서 대창구이덮밥이랑 김치지즈마리? 먹었어요 ㅋㅋ

밥먹고 마침 할인하는 아디다스 기능성 티도 구매했답니다 ㅎㅎ


🎾 테니스 레슨 3일차 (7월26일)

전날 빠지를 신나게 즐기고 온몸의 근육통을 안고서 ㅋㅋㅋ
테니스를 하겠다는 의지로 친구들보다 먼저 강촌을 떠나서 집으로 왔어요,,,, 정말 넘 피곤하더라구여 ㅠ

이날 입은 티도 아디다스 기능성 티인데
이건 원래 집에 있던 거에요!

이날은 강사님이 좀 더 먼 거리에서 공을 서브해주셨어요. 그리고 스텝도 함께!!
제 컨디션이 너무 좋지 않아서ㅠㅠ 레슨에 성실하게 참여하지 못했어요... 아쉬움이 남는 레슨이였습니다 ㅠ

왜케 힘이 없냐는 소리를 들은 레슨이얐어요,,😢

🎾 테니스 레슨 4일차 (8월2일)

지난주....!
나이키스우시드레스, 나이키스우시반바지, 나이키엘리멘탈백팩, 그리고 애플워치까지

배보다 배꼽이 꺼지고 있지만 넘 재밌어요 ㅋㅋ 뭔가 삶이 좀 더 다채로워진 느낌이랄까 ㅎㅎㅎㅎㅋ

이 사진에 위에 입고 있는 상의가
아울렛에서 구매한 티!

이날은 힘 넘치게 하려고
아침부터 아주 거하거 밥 챙겨먹고
오전에 혼자 영화관가서 강철비2도 보고 왔어요!

그리고 진짜 밥의 힘인지!!!
평소보다 공이 멀리 나갔어요!!!

이제 앞으로 아침 무조건 먹고 운동가려구요!

새로산 바지 & 티 입고 신나게 연습중

이날 레슨은 세번째 레슨과 같은 방식으로 멀리서 공을 받았는데요. 스텝도 신경쓰고 자세도 신경쓰고 공의 방향도 신경써야해서 점점 더 난이도가 높아지고 있어요.

그래도 지난주에 비하면 아주 성장했답니다 ㅎㅎ

뿌염 좀 해야겠네요ㅎㅎ

저 집중하는 발끝 👏👏

🎾🎾🎾 한달동안 네번의 레슨을 받으면서
테니스가 어려운 운동이라는 걸 매주 새롭게 느끼고 있어요! 그래도 어렵지만 친구들이랑 같이 해서 그런지 일요일이 기다려지고 레슨받는게 아주 즐거워요!! 맨날 예능만 보던 유튜브로 윔블던 테니스 경기도 찾아본답니다

빨리 랠리하고 싶은데 언제가 될지ㅎㅎ
내년을 목표로 꾸준히 해야겠어요~!
그럼 이만~!
테니스 후기 끝!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소진플라워 | 강소진 | 경기도 남양주시 도제원로 19 104동 205호 (강남아파트) | 사업자 등록번호 : 392-02-01810 | TEL : 010-2112-5976 | Mail : sojinflwer.lov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진건퇴계원-040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