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플라워

24시간 문의 가능 01021125976

sojinflower, connect 자세히보기

꽃/flower book

[책소개] 플라워 레시피 북

sojinflower 2020. 7. 2. 15: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진플라워(sojinflower)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책은 '플라워 레시피 북' 입니다.


[ 플라워 레시피 북 ]

지은이 알레시아 하람폴리스 ,  질 리초 
정수진 옮김  
가격 19,800원  
발행일 2015년 10월 5일  
발행 디자인이음


책소개

세계적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플로리스트가 알려주는 트랜디한 꽃꽂이 연출법. [플라워 레시피 북]은 요리책처럼 재료는 어떻게 다듬는지, 각각의 줄기를 어떤 순서로 어디에 꽂는지 차근차근 알려준다. 친절하고 쉬운 저자의 레시피에 따라 초보자도 플로리스트 못지않은 아름다운 꽃 작품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한 종류의 꽃으로 구성하는 법과 두세가지 꽃을 함께 섞는 법,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꽃을 풍성하게 연출하는, 황홀하면서도 만들기 쉬운 100가지 이상의 꽃꽂이 레시피가 담겨있다. 꽃을 다루는 팁과 컬러 배합, 특별한 날을 위한 어레인지먼트까지 레시피 하나면 충분하다.


지은이 알레시아 하람폴리스 ,  질 리초 소개 

저자 : 알레시아 하람폴리스
저자 알레시아 하람폴리스는 질 리초와 가장 친한 친구이자 플로럴 디자인 스튜디오인 [스튜디오 추]의 설립자이다. 그들은 2009년부터 샌프란시스코를 기반으로 결혼식이나 특별한 행사와 개인 고객을 위한 새롭고, 흥미로우며, 세련된 작품을 제작해왔다. 세련되고 창의적이면서도 다가가기 쉬운 그들의 작품은 『선셋Sunset』과 『푸드 앤 와인Food & Wine』, 「베란다Veranda」 등의 잡지와 책, 블로그 ‘디자인 스펀지Design*Sponge’에 소개되었다. 두 사람은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숍을 장식하거나, 스튜디오에서 결혼식에 쓸 꽃을 준비하거나, 고객들에게 전달할 가장 신선한 꽃을 찾기 위해 캘리포니아 해변을 샅샅이 뒤지고 다닌다.

저자 : 질 리초
저자 질 리초는 알레시아 하람폴리스와 가장 친한 친구이자 플로럴 디자인 스튜디오인 [스튜디오 추]의 설립자이다. 그들은 2009년부터 샌프란시스코를 기반으로 결혼식이나 특별한 행사와 개인 고객을 위한 새롭고, 흥미로우며, 세련된 작품을 제작해왔다. 세련되고 창의적이면서도 다가가기 쉬운 그들의 작품은 『선셋Sunset』과 『푸드 앤 와인Food & Wine』, 「베란다Veranda」 등의 잡지와 책, 블로그 ‘디자인 스펀지Design*Sponge’에 소개되었다. 두 사람은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숍을 장식하거나, 스튜디오에서 결혼식에 쓸 꽃을 준비하거나, 고객들에게 전달할 가장 신선한 꽃을 찾기 위해 캘리포니아 해변을 샅샅이 뒤지고 다닌다.

역자 : 정수진
역자 정수진은 이화여자대학교 영어교육학과를 졸업하고 외국계 기업에서 8년간 근무했다. 글밥 아카데미를 수료하고 현재 바른번역에서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는 『예수, 그 깨끗함과 진실함』, 『아이주도 이유식』, 『브릭원더스』, 『쉬운 바느질』, 『브릭시티』,『기독교인도 우울할 수 있다』 등이 있다.


초보자도 따라할 수 있는 감각적이고 트랜디한 꽃꽂이 가이드북

세계적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플로리스트가 알려주는 트랜디한 꽃꽂이 연출법. [플라워 레시피 북]은 요리책처럼 재료는 어떻게 다듬는지, 각각의 줄기를 어떤 순서로 어디에 꽂는지 차근차근 알려준다. 친절하고 쉬운 저자의 레시피에 따라 초보자도 플로리스트 못지않은 아름다운 꽃 작품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한 종류의 꽃으로 구성하는 법과 두세가지 꽃을 함께 섞는 법,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꽃을 풍성하게 연출하는, 황홀하면서도 만들기 쉬운 100가지 이상의 꽃꽂이 레시피가 담겨있다. 꽃을 다루는 팁과 컬러 배합, 특별한 날을 위한 어레인지먼트까지 레시피 하나면 충분하다.

출판사 서평
“신선한 플라워 어레인지를 할 수 있도록
아름다운 사진을 함께 담은 실용적인 안내서”
-뉴욕 타임스-

“질과 알레시아는 레시피라는 친숙한 학습법을 활용해
꽃꽂이를 다가가기 쉽게 만들었다.”
-네이선 월리엄스, [킨포크]의 창립자이자 편집장-


초보자에게 꼭 필요한 꽃꽂이 책
이 책은 꽃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꽃꽂이 방법을 소개한다. 도구 설명과 기본 구성 방법, 꽃의 특성에 맞는 손질 방법, 알맞은 화기 고르기, 자르거나 줄기를 다루는 일반적인 규칙 등을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또한 알리움, 골든볼, 시클라멘, 델피늄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소재들을 활용한 작품들을 아름다운 사진으로 선보인다.

3단계의 체계적인 설명
초보라도 체계적인 플라워 어레인지먼트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한 종류의 꽃을 Recipe 1, 2, 3로 나누어 1에서는 한 종류로 구성하는 법, 2는 다른 꽃과 함께 연출하는 법, 3에서는 특별한 날을 위한 풍성한 어레인지먼트를 소개한다. 책의 체계적인 설명에 따라 독자들은 감각있고 아름다운 꽃꽂이 작품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감각적이고 센스있는 연출
샌프란시스코에서 플라워샵을 운영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알레시아 하람폴리스와 질 리초는 이 책에서 세련되고 창의적인 꽃꽂이 방법을 소개한다. 단순히 이론적인 설명뿐만이 아니라 소재의 특성, 색상, 질감, 균형감각 등에 대한 팁도 담겨있어 아름답고 창의적인 응용을 도와준다.
  


책 목차

INTRODUCTION
GETTING STARTED
알리움
알스트로에메리아
아마릴리스
아네모네
아티초크
아스틸베
칼라릴리
카네이션
맨드라미
국화
클레마티스
코스모스
골든볼
시클라멘
달리아
델피늄
치자나무
제라늄
헬레보루스
히아신스
수국
이페리쿰 열매
케일
라벤더
백합
리시안셔스
루피너스
난초
작약
양귀비
프로테아
퀸 앤즈 레이스
라넌큘러스
장미
스카비오사
스톡
밀짚꽃
다육식물
해바라기
스위트피
엉겅퀴
튤립
백일홍
THANK YOU


출처 : 디자인이음 & 다음 책 & 인터넷교보문고


꽃다발, 꽃바구니, 성묘꽃&산소꽃, 개업화분, 화환

원하는 느낌과 스타일 말씀해주시면

직접 디자인 & 제작해 배송해드립니다.

궁금한 점 문의주세요.

소진플라워 강소진 010 2112 5976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소진플라워 | 강소진 | 경기도 남양주시 도제원로 19 104동 205호 (강남아파트) | 사업자 등록번호 : 392-02-01810 | TEL : 010-2112-5976 | Mail : sojinflwer.lov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진건퇴계원-040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