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플라워

24시간 문의 가능 01021125976

sojinflower, connect 자세히보기

sojinflower/hand-tied

덕소꽃집 덕소꽃배달 소진플라워 일상과 소플 테디베어해바라기꽃다발 그외 작품들

sojinflower 2023. 7. 13. 09: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진플라워 입니다:_) 요즘도 바쁘게 보내고 있는 소진플라워

꽃과 식물을 통해 더 많은 분들과 만나뵙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운영하기 위한 준비중이랍니다.

매장을 운영하다보면 내가 하는게 맞는건가? 라는 생각이 들 때가 많답니다.

하지만 뭐든지 새로운 걸 시작하고 경험해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하며 시작하곤 하죠 ㅎㅎ

맞고 틀리고는 중요하지 않으니까!!!!! (는 제 생각입니다,,! 정신승리이기도 하고,,!)

ㅎㅎ

새로운 채널 많이많이 기대해주세요!!!

:_)

 
 

지난 주말 다녀온 이국적인 풍경의 양양인구해변, 출처소플

 

양양에서 돌아오는 길에 들른 중식레스토랑 그리고 댕댕이, 출처소플

얼마전까지만 해도 매일을 쉬지않고 일했는데

요즘은 언니와 엄마와 파트를 나눠서 매장에 상주하려고해서 저에게도 휴식시간이 조금 생겼답니다:_)!

물론 외부미팅과 시장사입 등으로 거의 업무중이긴 하지만요 ㅎㅎ

위에 사진은 지난 주말 서핑하러 다녀온 양양인구해변이에요!

여름마다 친구들과 함께하는 짧은 여행 올해는 양양으로 다녀왔어요.

조금 이른 휴가였는데 오랜만에 친구들과 얘기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또 서핑도 하고ㅎㅎ 넘 좋았답니다. 하지만,,, 잘 타진 못했어요…^^

 

꽃 뜯어서 얼굴 노랗게 된 우리 몬스 출처 소플

이제 다 아시겠지만 소진플라워는 엄마와 언니 그리고 제가 함께 운영하고 있는 꽃집입니다.

엄마와 언니 그리고 몬스와 함께 항상 열려있는 소진플라워

꽃이나 식물이 생각난다면 언제든 편하게 오세요!

 

소플 꽃바구니와 손님이 직접 식재하신 율마! 출처 소플

예쁜 꽃바구니도 준비해드리고 오른쪽 사진처럼 예쁜 반려식물도 식재해 가실 수 있답니다.

율마를 실수로 율무라고 말했다가 율무라고 이름지어준 ㅎㅎ 귀여운 율마!

따님이 키우고 싶다고해서 바로 소진플라워로 함께 찾아주셨어요.

바쁜 저녁 따님이 율마 키워보고 싶다는 말 한마디에

비를 뚫고 함께 오신 어머니:_) 넘 멋지세요!!

절대 쉽지 않은데 !!!! 제가 다 감동받았답니다.

따님께 혹시 식재 직접 해보실래요? 라고 했고 좋다고 하셔서

식물 식재하는 법도 알려드리고 함께 좋은 시간 보냈답니다.

집에서 직접 찍은 사진도 보내주셨는데!

율마가 잘 자라주기를!!!! 물 꼭꼭 잘 주세요!:::_))))!

 
 

소플 펜싱 출처 소플

저와 오빠는 테니스, 피티 그리고 펜싱을 하고 있어요!

좋은 기회로 배우게 된 펜싱! 벌써 한달이 지났네요 ㅎㅎ

이제 장비도 70% 준비되었고 경기도 뛰고 있답니다!!!!

매장을 운영하면서 3년간은 정말 정신없이 새벽부터 새벽까지 일에만 몰두해있었는데

요즘은 조금 여유도 갖고 운동도 더 집중해서 하고 있답니다.

가장 좋은 건 언니랑 오빠랑 함께할 수 있어서인거 같아요!

일 얘기만 하고 미래에 대한 얘기만 하다가 이렇게 운동도 함께하고 경기하면서 같이 땀흘리고

또 운동 전에 맛있는 음식도 먹고,,!!

넘 행복하답니다.

어제도 온 몸이 다 젖을 정도로 열심히 경기하고 레슨받고 했답니다 ㅎㅎ

 

소진플라워 꽃다발 소진플라워테디베어해바라기 소플해바라기꽃다발 출처 소플

그럼 드뎌 어제 준비해드린 작품 중 가장 맘에 들었던 테디베어 해바라기!

소진플라워 단골손님께서 예약해주셔서 시장에서 꽁꽁싸서 준비해온 예쁜 꽃이랍니다.

노오란 테디베어 해바라기를 메인으로! 여름이 가득 느껴지는 색감에 반하고 또 화형에 반하게 되는 꽃다발이랍니다 ㅎㅎ

 
 

소진플라워 꽃다발 소진플라워테디베어해바라기 소플해바라기꽃다발 출처 소플

테디베어해바라기는 오른쪽에 보이는 일반적인해바라기 보다 몽글몽글한 느낌을 가진 꽃이랍니다.

테디베어가 가진 몽글몽글한 느낌을 똑 닮아서 테디베어 해바라기라고 이름 붙여진거겠죠?

세상 예쁜 몽글몽글 테디베어 해바라기!

꽃말도 당신을 바라봅니다 랍니다.

같이 조합한 꽃들도 리시안셔스 다알리아 등으로

당신의 사랑이 나를 행복하게 합니다.

변함없는 사랑이랍니다!

:_)!

 
 

소진플라워 꽃다발 소진플라워테디베어해바라기 소플해바라기꽃다발 출처 소플

보기만해도 막~~ 기분이 좋아지는 색감과 화형 그리고 의미의 꽃다발

여자친구를 위해 준비한 꽃다발

그 마음이 잘 전해지기를 바라면서 ㅎㅎ

소진플라워 오늘 블로그는 여기서 급 마무리 해볼게요!

 

소진플라워 꽃다발 꽃바구니 그리고 식물들

당일 주문과 예약 가능합니다.

01021125976 으로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소진플라워 | 강소진 | 경기도 남양주시 도제원로 19 104동 205호 (강남아파트) | 사업자 등록번호 : 392-02-01810 | TEL : 010-2112-5976 | Mail : sojinflwer.lov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진건퇴계원-040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