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플라워

24시간 문의 가능 01021125976

sojinflower, connect 자세히보기

sojinflower/flower-basket

[남양주 소진플라워] 사랑스러운 핑크 꽃바구니

sojinflower 2021. 2. 3. 15: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양주 예쁜 꽃집 '소진플라워' 입니다.

오늘 날씨는 춥지만 기분 좋은 하루입니다~!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하루종일 꽃다발 잡고, 꽃바구니 만들고 몸은 힘들지만

기분이 좋네요 ㅎㅎ

 

여러분도 꽃보고 기분좋은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네요!ㅎㅎ

 

 

남양주 소진플라워 꽃바구니입니다

핑크 꽃바구니핑크 꽃바구니

소진플라워남양주소진플라워플로리스트꽃선물꽃바구니꽃다발예쁜꽃바구니꽃바구니추천




장미가 너무 예뻐서 이 장미 저 장미 사다보니

다 들고 올 수 없을 정도였어요 ㅎㅎ

 

제가 만든 작품을 보면

대부분 파스텔 톤이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저는 핑크색은 헤라장미를 소재로 많이 쓰는데요.

어느 꽃이랑도 잘어울리고 은은한 핑크가 저는 참 좋더라구요.

물론 쨍한 색감의 꽃도 좋지만요~!

 

예쁘죠? 예쁘죠?

장미랑 수국이랑, 보라미소국이랑, 스토크랑 등등등 ㅎㅎ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꽃입니다.


 

사랑하는 분

항상 함께하는 분

감사한 분

 

누구에게 선물해도 좋아할

어디든 잘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꽃바구니랍니다.

 

 

 

꽃선물 고민이라면,

언제든 괜찮으니까 남양주 '소진플라워' 로 문의주세요~!

 

소진플라워 플로리스트 강소진

010 2112 5976

 

꽃에 대해 궁금한 건 무엇이든 좋습니다~!

편하게 문의주세요!

 

공간장식

꽃다발, 꽃바구

동양란, 서양란

 

다~! 가능합니다.

 

꽃과 함께 모든 순간이 특별해지도록

소진플라워

https://smartstore.naver.com/sojinflower

 

 

소진플라워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꽃과 함께 모든 순간이 더욱 특별해지도록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소진플라워 | 강소진 | 경기도 남양주시 도제원로 19 104동 205호 (강남아파트) | 사업자 등록번호 : 392-02-01810 | TEL : 010-2112-5976 | Mail : sojinflwer.lov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진건퇴계원-040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